2010년 2학기 수강신청 확정처리 안내

2010-09-17l 조회수 672

2010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확정 안내입니다.

- 확정기간: 2010. 9. 15(수) ~ 9. 28(화)

- 확정요령: 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에서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조회

가. 정정 사항이 없을시 "확정" 클릭으로 종료
나. 정정할 사항이 있으면
-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여부를 정정할 경우는 학생이 직접 수정
(201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시에 대체과목으로 재수강 신청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반드시 확인 하시어 재이수 여부, 년도 및 학기 등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경우는 온라인상으로 수강신청(정정) 요청서를 출력, 작성하여 (수업시간 중복교과목은 불가) 교과목 담당 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소속 학과(부)에 제출
- 정정요청 사항 모두 반영 시 “확정”클릭하여 종료

* 첨부파일을 참고하십시오.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