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계절학기 추가수납 안내(3차 최종)

2012-12-17l 조회수 458

동계계절학기 3차(최종) 수납 안내

추가
납부기간 : 2012.12.20.(
목)~12.21.(금)


   ㆍ납부방법 : 전 은행, 농협 (우체국,신협 등 포함) 및 가상계좌(인터넷뱅킹,폰뱅킹), ATM



      - 은행 창구 납부 : 09:00~16:00



      -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 09:00~17:00



  ㆍ주관은행: 농협 서울대지점 (02-889-8174 교환번호 1)



                  우리은행 서울대지점 (02-887-7640 내선 420)



                  신한은행서울대지점 (02-871-7411)



 ㆍ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ㆍ과목별로 분납 불가(12.17.부터 과목별 취소 가능)



 수강료 납부확인  : 수강료 납부 익일 오후 1시 이후 확인 가능



      홈페이지→학사서비스→등록금납부확인서→로그인→계절학기 선택



 고지서 출력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 12.19. 오후 8시 이후 출력 가능



    ① 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계절학기고지서출력



    ②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ATM납부 (고지서 없을 경우)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농협 079695, 신한 40112)입력학번입력조회(학생이름확인)



     →납부



※  2차 폐강 공고 : 2012. 12.10



※  납부한 과목 수강 취소 : 12.17.부터



이모티콘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 880-5041, 5042, 5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