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학사 졸업논문 발표회(12.05. 금) 안내

2014-11-10l 조회수 1685

2014학년도 전기(2015년 2월) 학부 졸업예정자 및 논문1,2과목을 모두 수강한 학부생들에게

학부 졸업논문발표회(12. 5. 금)를 안내드립니다.

=======================================================================================

<학사 졸업논문발표회 시행(안)>

1. 졸업논문발표회 참가신청 안내

-제출기한 : 2014. 11. 24(월) 18:00까지

-제출방법: 301동 116호 학부사무실 방문 후 참가신청서 작성, 정재교 조교에게 제출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첨부파일 '졸업논문발표회불참사유서'를 작성 후 논문지도교수님 서명과 근거 자료를 함께 학부사무실로 제출

2. 졸업논문발표회 및 기념행사 안내

-행사목적: 기계항공공학부 학사과정 학생들의 졸업 논문 포스터 발표 및 정보 교류

-대상: 2015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및 논문2과목 수강자
(참석필/불참사유 없이 불참하면 논문과목 학점 불이익)

*관심있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들은 적극 참여부탁드립니다.

-일정: 2014년 12월 5일(금) 10:00 ~

10:00-10:10 개회식
10:10-11:40 포스터 설명/ 교수단 평가
12:00-13:00 점심식사 및 교수 및 학생과의 대화
13:00-13:30 시상 및 폐회식

-장소: 301동 1층 라운지(전시용 판넬 설치 예정)


- 발표방법: A4 용지 4장 분량에 자신의 논문 내용을 요약하여 정해진 위치에 부착하고, 내용을
교수님 및 학생에게 설명(질문에 대해 약 1~2분 이내로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 / 학생 1인당
4절지 크기의 포스터 부착공간 제공

- 심사 및 시상: 학생들의 발표에 대하여 심사위원 교수님이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시상(수상
학생에게는 성적 상향조정(한등급) 혜택 부여)


* 주의사항 1: 포스터 부착은 가능한 12월 4일(목) 오후 4시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발표자
료는 반드시 컬러프린터기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2: 첨부파일의 "발표포스터" 예시를 참고(제목은 정해진 크기로 만들어와야 합니다.
제목란에는 논문제목, 학번, 이름, 지도교수를 표시하고 폰트나 바탕색 등은 자유롭게 편집 가능
합니다.)


<< 확인 사항 >>

1. 모든 학생이 발표자료 부착해야 함(불참사유서 제출자도 포스터는 부착해야함)
2. 반드시 지도교수님 확인 후 포스터 붙일 것
3. 공동저자의 경우 포스터는 개별적으로 각각 붙여서 발표해야 함(논문은 같이 쓰되 상은 개별
수상)
4. 수상자는 1단계 논문성적 상향조정
5. 불참사유서 미제출시 1단계 논문성적 하향조정

 첨부파일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