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8l 조회수 863
학부 신입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전공사무실 사물함 담당자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개인 사물함을 이메일로 접수 하오니 필요한 학생들은 2020. 4. 8-4.9(목)(09:00-18:00)일까 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입생 이메일(3.24)로 신청 안내함)
- 배정 방법 : 이메일 선착순(20명)
- 확정자 발표(이메일) : 4.13(월)(*해당자만 통보함)
배정 받은 학생은 대면 수업 실시하면 전공사무실(301동 117호) 방문하여 비번 입력 요청 바랍니다
(* 궁금 사항 있을경우 이메일로 문의 바람)
학번 | 성명 | 핸드폰번호 | 비고 |
2020- | 홍길동 |
* 유의 사항
배정받은 학생중 학적변동(자퇴,휴학,졸업 등등)시 자동적으로 배정 취소되오니,
사물함 물건도 폐기 되오니 사전에(일주일 전까지) 사물함 물건을 미리 비워 주시기 바랍니다
(기일 까지 미처리한 사물함 물건들은 폐기함)
항공우주공학과 최미숙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