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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원 제출 안내(수정)

2007-03-15l 조회수 1497

2007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원 제출 안내

2007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원 제출 안내

이번 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기간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기간 중에 처리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확정-

1. 확인요령

기간: 2007.3.20(화)~3.26() 09:00~22:00

통합행정정보시스템 DB이관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아래의 일정동안 중단 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사행정 서비스 중단일시: 2007.3.23(금) 18:30 ~ 3.26() 09:00

 

방법: 정보화포털(http://portal.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 에서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조회하여,

정정할 사항이 없을 시“확정” 클릭으로 종료

정정할 사항이 있으면

-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 여부의 정정사항 경우는 직접 수정

  (200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시에 대체과목으로 재수강 신청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반드시 확인 하시어 재이수 여부, 년도 및 학기 등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경우는 온라인상으로 수강신청(정정) 요청서를 출력, 작성하여 (수업시간 중복교과목은 불가) 교과목 담당 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소속학과에 제출

- 정정요청 사항 모두 반영시 “확정” 버튼으로 종료

※ 자세한 사항은 수강신청확정 매뉴얼(학생용) 참고

 

2. 유의사항

. 제출한 수강신청(정정)요청서에 담당교수의 확인이 없는 경우는 절대 조정 불가

. 폐강된 강좌(수강신청 확정서 비고란에 “폐강”이라 표시됨)를 신청한 학생 중 다른 교과목을 신청할 경우에도 위의 “확인요령”과 같이 처리

. 교양과목의 재조정은 불가(교양과목에 대한 사항은 기초교육원 Tel. 5690 문의)

.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수강 년도 표시가 누락되었거나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학생이 직접 온라인상(Web)으로 수정

※ 정정한 교과목은 반드시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은 후 출석부에 등재

문의: 9357(유세인 조교)

 

 

-수강취소원 제출-

1. 제출기한 : 2007. 4. 23()까지 <수업주수 2분의 1>

2. 제출장소 : 본인 소속학과() 사무실 또는 소속대학() 교무행정실

3. 제출방법

. 소속학과() 또는 소속대학() 교무행정실에 “수강신청 취소원” 서식을 받아

    ※ 수강신청 확정서상에 취소처리를 한 경우는 인정치 않음

. 취소할 과목의 교과목번호, 강좌번호 및 교과목명을 기재하여 본인이 날인하고

. 담당교수의 승인(날인)을 받아 지도교수 및 학과장의 확인을 거친 후

. 소속학과() 또는 소속대학() 교무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유의사항

. 취소된 과목의 성적은 당해 학기 성적표에 “W"로 표기됩니다.

. 수강신청한 과목을 수강취소 절차를 거치지 않고 수강을 하지 않을 경우 그 과목의 성적은 “F"로 처리됩니다.

. 2개 과목 이상을 취소할 경우도 한 장의 취소원에 기재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문의: 9357(유세인 조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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