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학과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학부]졸업논문발표회 일정 변경 공지

2010-11-02l 조회수 1233

2011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및 논문과목을 모두 수강하여 논문을 완성한 학생들에 대한 학부 졸업논문발표회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학사 졸업논문발표회>가 학기초 2010. 11. 26(금)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학교 수시면접 일자와 겹치는 관계로 인하여 해당일시에 개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2010년 학사 졸업논문발표회>는 2010. 12. 3(금)에 개최됩니다.

발표회 참가 대상자(논문과목을 모두 수강하여 논문을 완성한 학생 or 2011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들은 학기초 공지한 발표회 일정이 연기가 되었지만 당초 일정에 맞추어 미리미리 준비함으로 발표회 참여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학사 졸업논문발표회 시행 (안)>

1. 졸업논문발표회 참가신청 안내
- 제출기한 : 2010. 11. 26(금) 17:00까지
- 제출방법 : paji52@snu.ac.kr 또는 301동 116호
- 참가신청 : 첨부파일의 "졸업논문발표회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 혹은 직접 학부사무실에 제출
*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첨부파일의 "졸업논문발표회불참사유서"에 논문지도교수님 확인 및 불참 근거자료를 함께 직접 제출

2. 졸업논문발표회 및 기념행사 안내
- 행사목적: 기계항공공학부 학사과정 학생들의 졸업 논문 포스터 발표 및 정보 교류
- 대상: 2011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및 논문과목을 모두 수강하여 논문을 완성한 학생들(참석 필/불참사유 없이 불참시 논문과목 학점 불이익 반영 예정)

* 관심있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들은 적극 참여하여 관람 요망

- 일정: 2010년 12월 3일(금) 10:30~

10:30-10:40 개회식
10:40-12:00 포스터 설명/ 교수단 평가
12:00-13:00 점심식사 및 교수 및 학생과의 대화
13:00-13:30 시상 및 폐회식

- 장소: 301동 1층 라운지(전시용 파티션이 설치됨)

- 발표방법: A4 용지 4장 분량에 자신의 논문 내용을 요약하여 정해진 위치에 부착하고, 내용을 교수님 및 학생에게 설명(질문에 대해 약 1~2분 이내로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 / 학생 1인당 4절지 크기의 포스터 부착공간 제공

- 심사 및 시상: 학생들의 발표에 대하여 심사위원 교수님이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시상(수상 학생에게는 성적 상향조정(한등급) 혜택 부여)


* 주의사항 1: 포스터 부착은 가능한 12월 2일(목) 오후 중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발표자료는 반드시 칼라로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력은 학부 사무실에 요청하셔도 됩니다.

* 주의사항 2: 첨부파일의 "발표포스터" 예시를 참고(제목은 정해진 크기로 만들어와야 합니다. 제목란에는 논문제목, 학번, 이름, 지도교수를 표시하고 폰트나 바탕색 등은 자유롭게 편집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