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학과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7-2학기 초안지 제출 안내(개강후~9/7 목 오후3시까지)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한 뒤 초안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방법: 초안지 작성 →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승인 서명 받기 → 개설학과사무실로 제출
2. 여석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정원초과로 온라인 수강신청이 불가능 할 경우에만 초안지 제출)
I. 초안지 제출
1) 우리 학부 개설 교과목 / 기초교육원 개설 교과목
: ~9/7 (목) 오후 3시까지 학부사무실 제출
2) 일반교양 / 타학과 전공
: 개설학과에 문의 및 제출
*각 학부마다 초안지 접수일 및 제출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꼭 개설학과 사무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II. 초안지 반영
본인 수강신청 내역에 신청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고 문제있는 경우 연락 요망
: 9/8(금) 오후 5시 이후 시스템에서 확인가능
*초안지를 일찍 제출했어도, 학교 시스템 제한으로 금요일 이전에는 입력이 불가하오니, 금요일 5시 이후 마이스누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1개)
- 수강신청(정정)요청서_초안지_2[1].pdf (54 KB, download: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