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학과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학부] 2021학년도 사물함 신청 및 반납요청(신입생,복학생,휴학생,졸업예정자 등)
학부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 |||
학과 사무실 사물함 담당자입니다. | |||
코로나19로 인하여 개인 사물함 신청을 이메일로 접수 하오니 필요한 학생들은 2021. 3. 1 - 4.9(금)(09:00-18:00)일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접수방법 | |||
- 이메일(ss208@snu.ac.kr) 선착순 | |||
- 확정자 발표(이메일) : 4.13(수)(*해당자만 통보함) | |||
배정 받은 학생은 대면 수업 실시하면 전공사무실(301동 117호) 방문하여 비번 입력 요청 바랍니다 | |||
(* 궁금 사항 있을경우 이메일로 문의 바람) | |||
학번 | 성명 | 핸드폰번호 | 비고 |
- 사물함 배정받은 졸업생(예정자), 휴학생들은 2021. 2. 26(금) 오전까지 사물함을 비워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기일 이후에도 사물함 내용물 있을경우 자동폐기 처분하는것으로 간주하여 폐기처분하겠음)
*특별한 사유로 반납 못 할경우에는 위 기간까지 이메일 주시면 별도 보관해놓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