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학과소식
세미나
기존 세미나
기존 세미나
[세미나]소셜 미디아 Trend와 마케팅 전략
<소셜 미디아 Trend와 마케팅 전략>
연 사 : 고경곤 본부장 | KT 인터넷 추진본부
일 시 : 2012년 5월 24일(목) 오후 4시
장 소 : 서울대학교 신공학관 301동 315호 S-Lab
주 최 : 서울대-삼성전자 SW 공동연구센터(CIC)
Abstract
소셜 미디아의 성장에 대한 Insight, 향후의 진화 방향에 대한 예측, 그리고 소셜 미디아 서비스의 특성들을 살펴보고 마케팅 관점에서 브랜드 구축 및 고객 관리(CEM)의 차원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실제 KT의 사용 사례를 들어 설명 합니다.
About the Speaker
약력
KT 인터넷추진본부장
LG전자 중국 법인 마케팅 본부장
2002 월드컵 본부장
한국 코카-콜라 마케팅 상무
문 의 : 서울대-삼성전자 SW 공동연구센터(CIC) / 02-880-7259
연 사 : 고경곤 본부장 | KT 인터넷 추진본부
일 시 : 2012년 5월 24일(목) 오후 4시
장 소 : 서울대학교 신공학관 301동 315호 S-Lab
주 최 : 서울대-삼성전자 SW 공동연구센터(CIC)
Abstract
소셜 미디아의 성장에 대한 Insight, 향후의 진화 방향에 대한 예측, 그리고 소셜 미디아 서비스의 특성들을 살펴보고 마케팅 관점에서 브랜드 구축 및 고객 관리(CEM)의 차원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실제 KT의 사용 사례를 들어 설명 합니다.
About the Speaker
약력
KT 인터넷추진본부장
LG전자 중국 법인 마케팅 본부장
2002 월드컵 본부장
한국 코카-콜라 마케팅 상무
문 의 : 서울대-삼성전자 SW 공동연구센터(CIC) / 02-880-7259
첨부파일 (1개)
- STalk_2012-05-24.jpg (227 KB, download:133)